짤은 완성안할것같은 치비루야 하나 데리고왔습니다....^.T....잉잉 근데 참 알렐이는 어린시절부터 좀 우월한 것 같아요...아..정말 7화보면서 어린시절 나오는데 왠 천사가 내 모니터에 강림...!!


안녕하세요! 며칠 글을 쓰지도 않은것같은데 간만입니다...네 간만입니다. 기말고사 기간이라 덕질도 못하고 숙사에 짱박혀 숙제만 하고있었어요ㅜ.ㅜ.....;;;;; 다음주도 다다음주도 내야 할 숙제가 한가득이고! 전 덕질을 못할뿐이고! 하지만 일요일에는 꼭 감상문써보리라 다짐하고있습니다...^.T!!!....
건담 관련 소식이라면....네 제가 뉴타입 11월호산거를 리뷰나해볼까했는데(퍽이나 일찍..) 아쉽게도 집에 두고와서^.T....;;;;그나저나 12월호는 어떻게 나올련지 궁금하네요....꽤나 지면이 많던것 같은데! 예전 코기때는 책도 두툼하게 나오고 해서...이번에도 사실 좀 그렇게 나와주지 않을까 살짝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아, 리리님과 12월 서코에 부스내요! 부스 이름은 건리셔스, 양일 나갑니다^▽^)>반부스 해주시는 리리님 캄샤! 방학되면 워크샵하느라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서 조금 일찍 준비해보려 하는데 과제에 치이고있어서 과연......건담 팬시는 확실하게 나갑니다. 녭. 나갑니다....부스이름이 건리셔스인데!
리리님이랑 책 내는거때문에 저번에 얘기를 좀 했었는데 나중에 다시 심도있는 대화를 해보도록해요ㅠ.ㅠ
2월달에는 센티멘탈리즘 더블오!!!에 참가합니다^//^1회때는 손님이었는데 2회때 참가자라니 괜시리 좋고 그르네요. 그때를 위해서라도 떠오른 4컷소재들은 아껴둬야겠구ㅜ.ㅜ...랄까 또 이래놓고 괜시리 이상한 시리어스 원고를 했다 파문.... ....좋은 기회를주신 핀쿠님께 감사의말씀을/급절/급절

- 웹박수 답변란을 티스토리가 아니라 아예 제로보드쪽으로 분리시켰어요! 게시판 제공 리리님 캄샤합니다 너는 나의 태양...ㅠ0ㅠ...!!! 되도록 안밀리고 달려고 노력중입니다^/^)> 닉 달고 보내주시면 저희가 더 편하게 박수 답변을 달 수 있어요 이러구...^///^)>
- 웹 돌아다니다가..랄까 뉴타입에서도 살짝 본거같긴한데, 펠트 부모님 스샷들을 몇장 봤는데 이게 OVA인가요?ㅠㅠ제가 정줄을 놓은 상태에서 웹서핑을 하느라 다시 보고싶은데 주소를 못찾겠고.... 보고 싶어서 혹시나 아는분 있으실까 해서 살짝 여쭤봅니다.

다들 기말고사 화이팅이고 찾아오시는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울 리리님 사랑한다 기말고사힘내염><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