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오 2기 14화감상

326 2009. 1. 12. 15:46
지금까지 다 챙겨보긴 했지만 어째 시간도 그렇고 한참 전 늦게 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시간이 쪼매 나길래 챙겨봤고!ㅜ.ㅜ
어쩌다보니 이게 2009년 첫글이네요;;;? 악 죄송합니다ㅜㅜ바빴습니다..지금도 바쁘지만..ㅇ>-<

짤은 보면서 캡쳐했던건데 로로닮은애(보는 화면상 좌측)가 나오길래ㅠㅠㅠㅠ 코드기어스 로로요...☞☜
코기도 즐겁게 봤습니다만 아...역시 전 해돋이의 노예 어쨌거나! 감상!

사실 이번에 총집편 해줄줄 알았거든요! 근데 바로 나오네? 하긴 1기때도 총집편이 있었나 없었나 가물가물합니다. 그렌라간은 있었는데..여튼간 새로바뀐 OP! 전 노래는 그저그랬어요. 처음 오프닝이 더 나았던 느낌이었던....영상도 그럭저럭 괜찮았고 좋았습니다..다른건 모르겠고 전 알렐빠인데도 록횽이.....록횽이 걸어나오는데 아가 둘인가가 뛰어나가는거 록횽이 보는 장면보면서 괜시리 맘아팠고..근데정말 이번 오프닝의 승리자는 록횽같구요!!!ㅠ___ㅠ)> 정말 넘이뻐서..모델간지...

이미 다들 보셨을거라 생각해서 안가리고 씁니다. 이번에 라이리 못싸운건 아쉽지만 1:1로 전투되는거 정말 좋았어요! 티에리아쪽에 좀더 치중된거같지만..역시나 티에리아 기체는 2단형이네욧..
알렐루야 은근히 하레 사라진거에 맘 두고 있었구나...... 근데 나오지않았나요? 공기처럼 잠깐 나왔다 사라졌지만.....(....) 세츠나는...세츠나는!! 아무리 아리알셔셰스가 성우기 후지와라라 해도 .....정말용서하기어려웠음 감히 울 셏땅의 어깨를 크흐흑...ㅠㅠㅠㅠㅠ근데 세츠나 가면갈수록 이뻐지네요. 봉주야 살려주길 잘했어..봉주목소리 아무리 들어도 넘.....턱시도가면 생각나서 뿜기구요...미치겠고...ㅠㅠ

왕녀님은 역시나 겁나 도움이 안되네요. 건담들 싸우느라 기계음에 뭐에 장난이 아닐텐데 노래가 들렸단말이지? 뭐지 다들 확성기 대고 불렀나? 신비한 건담의세계......난 이 엔딩송 반댈세
AND